본문 바로가기

방송 탐구생활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반응형


본 어게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본 어게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본 어게인은 금일 KBS2채널에서 저녁 10시에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KBS2의 드라마 본 어게인은 주연으로 출연하는 세명의 배우 강기용, 진세연, 이수혁이 모두 1인 2역을 소화할 것이라고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주연 배우진도 훌륭하면서도 각각 1인 2역에 대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에 기대감이 몰리면서 해당 드라마는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연 배우진은 모두 이런 드라마의 특성으로 인해서 여러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 이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본 어게인 줄거리

드라마 본 어게인은 미스터리 멜로라는 장르를 취하고 있습니다. 어떤 연쇄살인으로 인해서 죽음에 이르게 되고 이 살인사건에 얽혀 있는 이들이 몇십년 후 부활하여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인물들의 복잡한 관계속에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미스터리 장르와 시간의 흐름 속에서 단서를 찾아야만 하는 환생의 소재가 만난다는 것 만으로도 정말 난해한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루기 힘든 만큼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도 힘들겠죠. 그래도 일말의 기대감은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시간의 흐름을 두고 이뤄지는 환생이라는 소재는 흔히 볼 수 없었던 관전 포인트라 더욱 큰 기대감이 생깁니다.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KBS는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각 인물들에 대한 성격과 설정을 통해서 어떤 관계들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겠죠. 다행히 본 어게인은 다른 드라마보다는 등장인물이 적습니다. 아무래도 1인 2역을 소화해야하는 작중의 흐름상 너무 많은 등장인물은 혼란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물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회귀물의 속성을 가지기 보다는 과거의 어떤 사건과 얽혀 있는 인물들의 심리와 관계를 잘 살려낼 것으로 보입니다. 당연하게도 과거의 사건과 과거의 인물들에 대해서는 회상을 통해서 공개가 될텐데요. 어떤 관계 속에서 사건들이 진행되었고, 그 과거의 사건들이 현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중점으로 드라마를 지켜보면 될 것 같습니다.



장기용 – 공지철, 천종범 역

배우 장기용이 연기한 두 역중 공지철 역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공지철은 작중에서 부친인 공인우가 살인을 저질러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공인우의 그릇된 살인에 대한 가치관을 주입받으며 유년기를 보내게 됩니다. 공인우의 어두운 그림자에서 자라난 공지철(장기용)은 당연하게도 어둠과 가까운 사람으로 자랐습니다. 그런 그가 서당 야학에서 정하은(진세연)을 만나게 되고 어둠을 가르는 한줄기 햇살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공인우의 저주는 너무나도 강했고 정하은(진세연)의 위기에서 그녀를 살리기 위해 누군가의 심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된 공지철(장기용)은 어떠한 선택을 하게 됩니다.



배우 장기용의 두번째 역, 천종범 역을 살펴보겠습니다. 천종범은 상위 1%의 금수저 집안에서 태어났으면서도 훌륭한 유전자의 혜택까지 받은 진정한 다이아수저입니다. 하지만 하나 비밀이 있다면 남성 불임인 아버지로 인해서 어머니는 정자기증을 통해 천종범(장기용)이 태어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근데 거짓말처럼 동생 천종우가 태어나게 되면서 천종범(장기용)은 집안에서 불청객이되어 외로움속에 유년기를 보내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정사빈(진세연)이 나타나게 된다.

 



진세연 – 정하은, 정사빈 역

배우 진세연이 연기한 역중 정하은 역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정하은은 태어날때부터 확장성 심근병증을 앓아온 환자입니다. 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을 몸을 가지고 있는 정하은은 헌책방의 사장으로 자신의 책들처럼 조용한 인생을 살아왔습니다. 그래도 그녀는 따뜻하면서 정감넘치는 사람이었고 그런 그녀와 서로 마음을 나눈 차형빈(이수혁)은 그녀를 충분히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그녀의 따뜻함에 반한 한 살인마가 다가오게 됩니다.



배우 진세연의 두번째 역 정사빈 역을 살펴보겠습니다. 정사빈은 서연대의 뼈 고고학 강사로 이름없는 유골들의 마지막을 기억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소명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긍정적이면서도 해맑게 살아온 그녀의 옆에는 김수혁(이수혁)과 천종범(장기용)이 다가오게 됩니다. 그리고 동강에서 어떤 신원미상의 유골이 발견되면서 사건은 시작됩니다.



이수혁 – 차형빈, 김수혁 역

배우 이수혁이 연기한 역중 차형빈 역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차형빈은 형사로 투철한 정의감을 가지고 있던 인물입니다. 하지만 정하은(진세연)과 만나게 된 이후로 정하은(진세연)은 차형빈(이수혁)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었습니다. 그런 그녀가 건강하지 못한 몸으로 인해 언제 떠날지도 모른다은 생각에 항상 곁을 지키겠다고 다짐합니다.



배우 이수혁이 연기한 두번째 역은 바로 김수혁 역입니다. 작중 김수혁은 범죄를 혐오하며 범죄DNA가 존재하고 그렇기 때문에 범죄자들은 갱생될 수 없다고 믿는 검사입니다. 그런 그가 긍정적이면서도 따뜻한 에너지로 넘쳐나는 정사빈(진세연)을 만나게 되면서 김수혁은 그녀를 위해 목숨을 걸게 되는 남자로 바뀌어갑니다. 전생에서도 현생에서도 정말 하나만을 바라보는 인물이네요.

 



이상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파미셀 주가 및 전망

파미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오기업 파미셀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사테가 세계적으로 큰 위기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 위기 속에서 한국은 코로나19에대한..

doublejlee.tistory.com

 

백종원 돼지갈비찜 황금레시피

돼지갈비찜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에서 공개한적 있는 돼지갈비찜의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돼지고기라면 어떤 부위도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한다. 삽결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dynamicj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