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탐구생활

엄마가 바람났다 인물관계도

반응형


엄마가 바람났다

오늘은 5월 4일부터 방영될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는 SBS에서 방영할 드라마로 매일 아침 8시 35분부터 9시 10분까지 방송됩니다.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가 끝난 후, 첫 방송날짜로 5월 4일에 시작합니다.

약 120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으로 10월 16일까지 우리의 아침을 활기차게 해줄 예정입니다. 엄마가 바람났다는 고흥식 PD와 안서정 작가를 필두로 진행되며, 제목과는 다르게 좌충우돌 로맨스이자 따뜻한 가족이야기라고 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인물관계도

엄마가 바람났다는 로맨스 가족이야기입니다. 능력있는 멋진 싱글맘 오필정이 자신의 자식들을 위해 재벌남을 아빠로 만들어 주기 위해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입니다. 싱글맘이자 대한중학교 체육교사인 오필정 역은 현쥬니가 맡아 연기를 합니다.

아마 이 드라마가 현쥬니의 첫 주연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LX그룹의 작은 아들이자 오필정과 러브라인을 그릴 재벌남, 강석준 역은 배우 이재황이 맡았습니다. 부족함 없는 재벌남 강석준과 자식들을 위해 살아가는 오필정의 러브스토리 기대되지 않나요?

 



현쥬니 – 오필정 역

오필정의 꿈은 어느 누구와 다름없이 평범하게 사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학비를 벌기 위해 일했던 레스토랑의 사장 태섭과 사랑에 빠졌고, 결혼까지 하게 되죠. 좋은 사람인 줄만 알았던 태섭은 기대 이하의 사람이었고 체육교사가 되고 싶었던 자신의 꿈도 그저 기간제 교사로만 멈추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이 죽게 되었습니다.



남편이 없으니 하루하루 열심히 살던 필정은 아이들은 필정에게 소원을 말하게 됩니다. 바로 멋있고 돈 많은 아빠를 만들어 달라고 말입니다. 결혼이라곤 두 번 다시 생각하지 않았던 필정이 아이들을 위해 돈 많은 남자와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



이재황 – 강석준 역

LX그룹의 작은 아들인 강석준 역은 이재황이 맡았습니다. 강석준은 어릴 때부터 부족함 없이 자랐지만 친어머니가 아닌 해정의 밑에서 자라면서 어머니의 사랑 하나만은 늘 부족했습니다. 형과 어머니를 위해 그룹 대신 사법고시의 길을 걷지만, 해정에게 상처를 받은 강석준은 결국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시간이 흐르고 석준은 한국에 돌아와 LX그룹을 물려 받기 원하며 거침없이 일을 해 나아갑니다. 그룹의 사업을 위해서 하숙생으로 위장해여 필정의 집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렇게 엮이는 필정가족과의 좌충우돌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입니다.

 



문보령 – 이은주 역

오래 전부터 필정과 악연인 이은주는 늘 계산적인 행동으로 삶을 살아갑니다. 7년 전, 필정과 함께 기간제 교사로 학교에서 일하게 되는데 불륜 사실로 인해 학교를 그만두게 됩니다. 그때 은주는 필정에게 누명을 씌우고 유학길에 오르게 되죠. 그 결과로 필정을 학교에서 짤리게 됩니다.



유학에 오른 은주는 강석준과 알게 되고, 한국에 돌아와 LX그룹의 홍보팀장이 됩니다. 그 후 은주의 꿈은 석준과 결혼하여 LX그룹의 사모님이 되는 것인데요. 자신의 꿈와 반대로 석준은 자신에게 관심이 없고 되려 형 석형만 들이댑니다. 또한 정말 싫어하는 필정과도 계속해서 얽히면서 복잡한 삶을 살게 됩니다.



김형범 – 강석환 역

강석준의 형, 강석환의 역은 배우 김형범님이 맡았습니다. 석환은 어릴 때부터 석준에게 열등감을 느끼며 살았습니다. 어릴 적 친 사고와 석환이 낳은 아들은 석환의 발목을 잡게 됩니다. 그 일로 당시 해정의 비서였던 필정의 전남편인 박태섭에게 아이를 보육원에 맡기라 지시하고 아이는 사라졌지만 태섭에게 계속해서 협박을 받게 됩니다. 그로 인해 석환과 어머니 해정은 태섭을 해치우기로 하고 이 일에 동생 석준이 엮이게 됩니다.



그 결과 석준은 유학길에 떠나게 되고 석환은 그룹 후계자로 성장하게 되죠. 하지만 석준이 돌아오기 시작하면서 인생이 꼬이기 시작하는데요. 등장인물들의 엮이고 엮인 스토리가 벌써 흥미진진해지는 것 같습니다. 출근 해야 하는 아침에 재밌는 스토리로 발목을 잡지 않을까 조금 걱정이 되는 ‘엄마가 바람났다’,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상 엄마가 바람났다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기업은행 코로나대출 정보 정리

코로나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업은행에서 운영 중인 코로나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게 되면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doublejlee.tistory.com

 

5월 이마트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5월 중의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이어가 보려고 한다. 어제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대형마트들이 유사한 휴무일을 가지고 있는 터라 크게 ��

dynamicjl.tistory.com

반응형